결재 신청 시 시스템 에러 페이지로 이동.

문의사항

  • 결재 신청 페이지에서 내용 입력 후 "승인 요청" 을 누르면 시스템 에러 페이지로 이동되어
    결재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사항

  • 승인반출 시스템 로그 분석 결과, 결재 신청승인 후 알림 메시지 발송을 위해 DB에서 사용자IP를 조회 시 SQL 오류가 발생되어
    시스템 에러 페이지로 이동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로그 내용
    [2019-09-16 09:09:48] [INFO] [Slf4jSpyLogDelegator.java.sqlOccured():226]
    /*[SQL ID : proc.SP_FIND_LOGIN_USER_PC_IP]*/ EXEC dbo.SP_FIND_LOGIN_USER_PC_IP @USER_ID = 'UCC0001128'
    [2019-09-16 09:09:58] [ERROR] [Slf4jSpyLogDelegator.java.exceptionOccured():111]
    6. CallableStatement.execute() /*[SQL ID : proc.SP_FIND_LOGIN_USER_PC_IP]*/ EXEC dbo.SP_FIND_LOGIN_USER_PC_IP @USER_ID = 'UCC0001128'
    com.microsoft.sqlserver.jdbc.SQLServerException: TCP Provider: An operation on a socket could not be performed because
    the system lacked sufficient buffer space or because a queue was full.
  • 사내 DB서버 담당자에게 내용 전달하여 점검 요청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