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urity365Auth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및 그룹 관리
자주 묻는 질문
Q1. Security365Auth 애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을 시도했지만 Microsoft 권한 동의 창이 계속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관리자가 권한 동의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각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권한 동의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 이 과정은 최초 로그인 시 한 번만 발생하며, 한 번 등록된 사용자는 다시 발생하지 않습니다.
Q2. 내 계정이 Security365Auth 사용자 및 그룹 메뉴에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문제인가요?
- 관리자가 권한 동의를 완료한 경우, 일반 사용자는 메뉴에 자동으로 추가되지 않습니다.
- 이 경우에는 정상적인 동작입니다.
Q3. "조직 대신 동의"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관리자 권한이 없는 경우 표시되지 않습니다.
- 조직의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했는지 점검해야 합니다.
Q4. Security365Auth 애플리케이션에 사용자가 자동으로 추가되지 않도록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가 권한 동의를 완료하면 사용자 자동 추가가 비활성화 됩니다.
조직 대신 동의
를 완료하면 이후에 1회도 로그인 한 적 없는 사용자가 로그인해도 자동으로 추가되지 않습니다.
Q5. 특정 사용자 또는 그룹만 Security365Auth 앱을 사용하도록 제어할 수 있나요?
- Azure Portal에서 Security365Auth 앱의 사용자 및 그룹 메뉴를 통해 특정 사용자와 그룹에 대해서만 액세스 할당이 가능합니다.
- 사용자 및 그룹을 지정하여
할당
관련 메뉴를 통해 제어합니다.
Q6. Security365Auth 애플리케이션에 등록된 사용자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zure Portal에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 Security365Auth → 사용자 및 그룹 메뉴로 이동하면, 현재 등록된 사용자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7. Security365Auth 애플리케이션이 Azure Portal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무엇을 확인해야 하나요?
- Security365Auth 애플리케이션이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Azure Portal → Microsoft Entra ID → 관리 →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에서 등록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