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備考
이 문서는 SHIELDInfo 회원가입 절차에 대한 문서입니다.
Security365 관리센터 서비스를 통해 조직과 관리자를 등록합니다. 이를 위해 Security365 관리센터로 접속하는 주소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1. 가입 페이지 접속하기
- Security365 관리센터에 접속합니다.
- 로그인 화면에서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등록 화면에서 "신규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조직 등록하기
- "조직명 등록"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조직명에 사용하고자 하는 조직의 이름(예: (주)소프트캠프)을 적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관리자 등록하기
- "관리자 정보 등록"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관리자의 이름과 관리자가 사용할 아이디, 비밀번호를 적습니다.
- 관리자가 메일을 받을 수 있는 이메일 정보를 적습니다.
- 모든 정보를 적고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관리자 인증하기
- "등록된 이메일로 인증코드가 발송되었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 "확인" 버튼을 누르고, 이메일로 받은 인증코드를 입력합니다.
5. SHIELDInfo 등록하기
- 다시 Security365에 접속하여 등록한 관리자의 정보로 로그인합니다.
- "서비스 선택" 창에서 SHIELDInfo를 클릭합니다.
- 서비스가 등록된 것을 확인합니다.
6. SHIELDInfo 접속하기
- SHIELDInfo 관리자 콘솔 주소로 이동합니다.
- 등록한 관리자의 정보로 로그인하여 가입을 확인합니다.
© SOFTCAMP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