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SHILED@Home 지원 OS 문의.

문의사항 윈도우 10 education 버전도 지원이 되는지 문의합니다.    답변사항 재택 PC는 OS는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회사의 업무용 PC는 윈도우 10 Pro 버전부터 지원이 가능합니다. 단, Mobile 기기에서는 이슈가 있어서 정상적인 재택근무는 하실 수 없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의 경우 Chrome과 HTML5를 지원하는 브라우저라면 사용 가능 합니다. ... 자세히

기타 오류

기타 오류 Q. 재택근무 프로그램 삭제 후,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원격접속 프로그램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Q. 재택근무 프로그램 삭제 후,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원격접속 프로그램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A. 재택근무 프로그램 설치 시, 원격 접속 포트가 23389번으로 변환됩니다. 따라서 '접속 IP : 23389'(예 10.10.10.10 : 23389)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또는 레지스트리에서 직접 수정하시는 방... 자세히

재택근무 신청 시 오류

재택근무 신청 시 오류 Q. 재택근무 신청 시, 입력한 E-Mail 주소로 메일을 발송할 수 없다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Q. 재택근무 승인결과 메일에서 "재택근무 페이지 바로가기" 선택 시 잘못된 경로로 접속이 됩니다. Q. 재택근무 신청 시, 입력한 E-Mail 주소로 메일을 발송할 수 없다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A. 재택근무 신청은 완료 상태이며, 관리자 승인 후 신청 시 입력한 이메일로 접속해야 합니다. 재택근무 신청은 환... 자세히

연결 오류

연결 오류 Q. 연결 오류 메시지 창이 나타나며 접속에 실패합니다. Q. 연결 오류 메시지 창이 나타나며 접속에 실패합니다.   A. SHIELD@Home 서비스에서 사내PC에 접속하는 단계에서 발생하거나 접속 후 갑작스런 접속해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환경, 방화벽설정, PC설정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인파악을 위해 공통적으로 선행되어야 하는 확인은 아래의 SecurityLayer 설정입니... 자세히

재택근무 사용 중 오류

재택근무 사용 중 오류 Q. SHIELD@Home을 통해 재택근무 환경에 접속한 후, 텍스트가 쌍자음으로 입력되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Q. 재택근무 시, 사내 PC 화면 해상도가 좋지 않거나 번져보이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Q. 전체화면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Q. SHIELD@Home을 통해 재택근무 환경에 접속한 후, 텍스트가 쌍자음으로 입력되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SHIED@Home을 통해 재택근무 환경에 접속한 후, 텍스트가 쌍...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