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관리 기능 소개
로그 관리 기능
기본 화면 구성
- 조회 기간을 1주, 1달, 6개월, 1년 중 선택하거나, 달력을 통해 직접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검색할 항목을 선택하고 검색어를 입력하여 로그를 검색합니다.
- 조회되어있는 로그를 다운로드 합니다.
- 로그 목록에 있는 로그를 선택하면 상세 정보 슬라이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한 페이지에 표시할 로그 개수를 15개, 30개, 50개, 100개, 200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목록 설정 기능을 통해 목록에 보여줄 항목과 순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면 "목록 설정" 안내창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목록에 표시할 항목과 순서를 지정하여 [적용]을 클릭하면 선택된 설정에 따라 로그 목록이 표시됩니다.
로그 검색 기능
📌 검색 기준 및 스펙
⚠️ 주의: 제품별 로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검색 항목과 화면 구성은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가이드는 전체 통합 기준이며, 제품별 세부 사항은 개별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검색 항목 | 검색 방식 | 설명 |
---|---|---|
아이디 | = | 정확한 사용자 ID 입력 필요 |
이름 | LIKE | 일부 포함 검색 가능 |
부서 | LIKE | 일부 포함 검색 가능 |
유형 | = | 정확한 이벤트 유형 드롭박스 선택 또는 검색 |
대상 | LIKE | 일부 포함 검색 가능 |
서비스 | = | 정확한 서비스명 입력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