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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설정

설정

사용 설정

SHIELDGate 설정 페이지는 메뉴 사용여부를 결정하고, 연동되는 서비스의 URL 정보를 설정하는 페이지 입니다.

  • 메뉴 별로 제공하는 사용/사용 안함 스위치를 통해 메뉴 사용여부를 설정합니다.
  • 설정 목록은 "홈 메뉴 사용", "업무시스템 메뉴 사용", "데스크톱 메뉴 사용", "파일 메뉴 사용"로 나뉘어 집니다.

Setting1

1. 홈 메뉴 사용 여부 :

- 메뉴 사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사용자페이지의 화면) 미사용 시, 사용자에게 메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2. 업무시스템 메뉴 사용 여부 :

-업무시스템 메뉴의 사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미사용 시, 사용자에게 업무시스템 메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사용 시, 상세 기능(URL입력창) 사용 여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On-premise일 경우, On-permise 구성시에 설정한 Remote Browser URL을 입력해야 합니다. URL 입력 후 [연결 테스트]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한 URL주소가 정상적으로 연결되는지 검증합니다.(필수)

3. 데스크톱 메뉴 사용 여부 :

-데스크톱 메뉴의 사용여부를 선택합니다. 미사용 시, 사용자에게 데스크톱메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On-Premise일 경우, On-permise 구성시에 설정한 SHIELDGate Desktop Service URL을 입력해야 합니다. URL 입력 후 [연결 테스트]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한 URL주소가 정상적으로 연결되는지 검증합니다.(필수)

4. 파일 메뉴 사용 여부 :

-파일 메뉴의 사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 미사용 시, 사용자에게 파일메뉴가 표시되지 않으며, 업무시스템에서 하는 파일 업/다운로드는 사용자의 PC 로컬로 동작합니다.

  • On-Premise일 경우, On-permise 구성시에 설정한 SHIELDrive URL을 입력해야 합니다. URL 입력 후 [연결 테스트]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한 URL주소가 정상적으로 연결되는지 검증합니다.(필수)

  •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적용버튼을 클릭하여 설정값을 적용합니다.

※ "업무시스템의 앱/URL입력창 메뉴", "데스크톱 메뉴" 둘 중 하나는 무조건 사용해야 합니다. ※ On-Premise URL정보 기본 값은 해당 회사의 config 에 있는 접속 정보 주소들로 매핑됩니다.